중1/능률김

능률김 중1 6과 본문 학습지

더잉글리시 2023. 11. 1. 10:46
728x90

안녕하세요 양산 증산 가촌 영어전문 공부방 The English입니다.

중간고사 끝나고 한 숨돌린 후 이제 기말고사 준비 시작해야겠죠!?

오늘은 능률 김성곤 중 1 6과 본문 'The Joy of Art' 교과서 학습지 포스팅 하겠습니다.

 

학습지 순서는,

'원문→해석하기 →빈칸넣기 →틀린곳 찾기(해석 없음) →영작하기' 입니다.

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요 :)


예시>

*원문

1 Wassily was a good boy.
Wassily는 착한 소년이었다.
2 One day, he received a box of paints.
어느 날, 그는 물감 한 상자를 받았다.
3 When he started mixing the colors, Wassily heard some strange sounds.
그가 색깔을 섞기 시작했을 때, 바실리는 어떤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.
4 "The colors are making sounds!" he shouted.
색깔들이 소리를 내고 있어!”라고 그는 소리쳤다.
5 Then he tried to paint the sounds of the colors.
그러고 나서 그는 색깔들이 내는 소리를 그리려고 했다.
6 Wassily grew up, and he went to college to study law.
Wassily는 자랐고,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그는 대학에 갔다.
7 But when he was 30, an opera changed his life.
그런데 그가 서른 살이었을 때, 오페라가 그의 인생을 바꾸었다.
8 He felt strong emotions from the music.
그는 그 음악에서 강렬한 감정을 느꼈다.
9 Then they became colors before his eyes!
그러더니 그 감정은 그의 눈앞에서 색채가 되었다!
10 He wanted to express them on a canvas.
그는 그 색채를 캔버스 위에 표현하고 싶었다.

*해석하기

1 Wassily was a good boy.
 
2 One day, he received a box of paints.
 
3 When he started mixing the colors, Wassily heard some strange sounds.
 
4 "The colors are making sounds!" he shouted.
 
5 Then he tried to paint the sounds of the colors.
 
6 Wassily grew up, and he went to college to study law.
 
7 But when he was 30, an opera changed his life.
 
8 He felt strong emotions from the music.
 
9 Then they became colors before his eyes!
 
10 He wanted to express them on a canvas.
 

*빈칸넣기 (주요 표현 위주)

1 Wassily a good boy.
Wassily는 착한 소년이었다.
2 day, he of paints.
어느 날, 그는 물감 한 상자를 받았다.
3 he the colors, Wassily some strange sounds.
그가 색깔을 섞기 시작했을 때, 바실리는 어떤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.
4 "The colors sounds!" he shouted.
색깔들이 소리를 내고 있어!”라고 그는 소리쳤다.
5 Then he the sounds of the colors.
그러고 나서 그는 색깔들이 내는 소리를 그리려고 했다.
6 Wassily , and he went to college law.
Wassily는 자랐고,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그는 대학에 갔다.
7 But he was 30, an opera his life.
그런데 그가 서른 살이었을 때, 오페라가 그의 인생을 바꾸었다.
8 He strong emotions the music.
그는 그 음악에서 강렬한 감정을 느꼈다.
9 Then they colors his eyes!
그러더니 그 감정은 그의 눈앞에서 색채가 되었다!
10 He wanted them on a canvas.
그는 그 색채를 캔버스 위에 표현하고 싶었다.

*틀린 곳 찾기(해석없음, 주요 표현 위주)

1 Wassily was good boy. (1)
2 One day, he receives a box of paint. (2)
3 When he started mixing the colors, Wassily hear some strange sounds. (1)
4 "The colors is making sounds!" he shout. (2)
5 Then he tried painting the sounds of the colors. (1)
6 Wassily grew, and he went to college for study law. (2)
7 But when he was 30, a opera changed his life. (1)
8 He felt strong emotions to the music. (1)
9 Then they become colors before his eyes! (1)
10 He wanted express them on a canvas. (1)

*영작하기

1  
Wassily는 착한 소년이었다.
2  
어느 날, 그는 물감 한 상자를 받았다.
3  
그가 색깔을 섞기 시작했을 때, 바실리는 어떤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.
4  
색깔들이 소리를 내고 있어!”라고 그는 소리쳤다.
5  
그러고 나서 그는 색깔들이 내는 소리를 그리려고 했다.
6  
Wassily는 자랐고,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그는 대학에 갔다.
7  
그런데 그가 서른 살이었을 때, 오페라가 그의 인생을 바꾸었다.
8  
그는 그 음악에서 강렬한 감정을 느꼈다.
9  
그러더니 그 감정은 그의 눈앞에서 색채가 되었다!
10  
그는 그 색채를 캔버스 위에 표현하고 싶었다.

능률 김 중1 6과 본문 학습지 수업자료,학습자료

능률김 중1 6과 본문 학습지.pdf
0.80MB

 

양산 증산 가촌 영어전문 공부방 The English 였습니다.

Have a nice day!

728x90